안녕하십니까? 어느덧 2014년의 절반이 지나고 7월이 되었습니다.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가는 요즘 규칙적인 생활로 건강을 챙기시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에서는 지난 7월 1일부터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중증장애인과 그 부모님들이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어려움을 겪는 아픔을 보았습니다. 이에 저희 부모회에서는 장애인과 그 가족의 아픔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제공기관 추가선정을 꾸준히 요구해왔고, 지난 5월 제공기관 추가선정공고에 따라 활동지원 기관지정 신청을 하였으며, 심의 결과‘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가 제공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로써 회원님들 곁에 한발 더 다가선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부모님들께서는 저희 부모회에서 제공하는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며 주위에 같은 아픔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는 사회활동지원 및 가사활동, 등·하교, 치료활동, 신체활동지원 등 장애인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부모회(064-725-1370)로 문의주시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저희 장애인부모회의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주시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